close

嗚嗚嗚
(下面會寫情況跟翻譯他的內容)
----------
新聞:

‘허리 통증 강판..’ 곽빈이 경기 후 올린 소셜 미디어

「腰痛退場…」郭彬賽後在社交媒體上傳的內容。



곽빈이 경기 후 올린 글과 사진.. 허리 건강히 회복해서 돌아오길 바랍니다.

郭彬賽後上傳文字與照片…希望腰部健康地恢復回歸。

곽빈 2023 시즌 성적

[기록=STATIZ.co.kr]

---------
情況:
두산 곽빈, 허리 통증 탓에 1⅓이닝 6실점 강판…ERA 0.88→2.53
斗山郭彬,腰痛因此投1.1局6失分退場……防禦率0.88->2.53
7일 LG전 선발 등판했으나 허리 통증 호소하며 조기 강판 7日,與LG隊的比賽中首發出場,但因腰部疼痛提前下場

원본보기
두산 베어스 곽빈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하남직 기자 =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토종 에이스 곽빈(22)이 허리 통증 탓에 2이닝도 채우지 못하고 마운드에서 내려갔다.
職業棒球聯賽斗山熊隊的本土王牌選手郭彬(22歲)因腰部疼痛,未能打滿2局就離開了投手踏板。

곽빈은 7일 서울시 잠실구장에서 열린 LG 트윈스와의 홈 경기에 선발 등판해 1⅓이닝 동안 안타 4개와 볼넷 3개를 내주고 6실점 했다.
郭彬7日在首爾蠶室球場舉行的與LG雙子隊的主場比賽中先發出場,在1局內被對方擊出4個安打和3個四壞球上壘,失6分。

2회초 1사 1, 3루에서 문성주에게 볼넷을 내준 뒤 곽빈은 허리에 손을 얹고 통증을 호소했다.
在第2回合初,在1人出局1、3壘有人的情況下,被文成柱擊出四壞球上壘後,郭彬把手放在腰上,訴說了疼痛。

트레이너가 곽빈의 몸 상태를 점검했고, 이승엽 두산 감독은 교체를 지시했다.
教練檢查了郭彬的身體狀況,斗山隊主監督李承燁指示更換隊員。

곽빈은 4월 중순에도 허리 근육통 탓에 등판 시기를 조정한 바 있다.
郭彬在4月中旬也曾因腰部肌肉疼痛調整過出場時間。

1군 엔트리에서 제외할 정도로 부상이 심각하지는 않았지만, 100% 몸 상태도 아니었다.
雖然沒有嚴重到被排除在一軍參賽名單之外,但也不是100%的身體狀況。

올 시즌 앞선 5차례 등판에서 곽빈은 모두 5이닝 이상을 던졌다. 평균자책점은 0.88(30⅔이닝 6실점 3자책)로 2위를 달렸다.
在本賽季之前的5次出場中,郭彬共投了5局以上。 平均責任失分爲0.88(30局失6分,責任失分3分),排在第二位。

하지만 이날 LG전에서는 경기 초반에 허리 통증을 느꼈고 개인 한 경기 최다 타이인 6실점 했다.
但是在這天與LG隊的比賽中,在比賽初期感到腰部疼痛,並平了個人單場比賽的最高記錄,失6分。

곽빈의 올 시즌 평균자책점은 2.53으로 치솟았다.
郭彬本賽季的平均責任失分達到了2.53。

곽빈은 1회초 홍창기와 문성주에게 연속 볼넷을 내주며 위기를 자초했고, 1사 1, 3루에서 김현수에게 좌익수 희생플라이를 내줘 선취점을 빼앗겼다.
郭彬在第1局初連續被洪昌基和文成柱四壞球上壘,從而引發了危機,在1人出局1、3壘有人的情況下,被金賢洙擊出犧牲騰空球,被搶先得分。

2사 1루에서는 오지환에게 우익수 쪽 1타점 2루타를 허용했다.
在2人出局1人在壘的情況下,被吳志煥擊出了右翼手方向的1分2壘打。

2회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는 박동원에게 시속 147㎞ 높은 직구를 던지다가 좌월 솔로 홈런을 얻어맞았다.
在第2局1人出局的情況下,向朴東元投出時速高達147公里的直線球,結果被對方擊出左越本壘打。

곽빈은 박해민과 홍창기에게 연속 안타를 맞고, 문성주에게 볼넷을 내줘 1사 만루 위기에 몰렸고 허리 통증까지 느껴 조기 강판했다.
郭彬被朴海民和洪昌基連續擊出安打,被文成柱四壞球上壘,面臨1人出局滿壘的危機,甚至感到腰部疼痛,提前進行了降板。

서둘러 마운드에 오른 최승용이 김현수에게 중견수 희생 플라이, 오스틴 딘에게 좌월 3점포를 허용하면서 곽빈이 책임져야 할 실점은 6개로 늘었다.
隨着匆忙登上投手踏板的崔勝龍被金賢洙擊出犧牲騰空球,被奧斯汀•迪安擊出左越3分球,郭彬應負的失分增加到了6個。

경기 전 이승엽 감독은 "곽빈이 지난 등판(4월 30일 kt wiz전)에서 공 90개만 던졌다. 허리 쪽이 완벽하지 않은 상태여서 당시에 조금 일찍 교체했다"고 떠올리며 "충분히 휴식하고서 오늘 등판하니, 6이닝 정도는 던져줬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賽前,李承燁監督表示:"郭彬在上次出場(4月30日與kt wiz的比賽)中只投出了90個球。 因爲腰部不是很完美,所以當時換的稍微早一點",並希望"充分休息後今天上場,所以希望投6局左右"。

그러나 곽빈은 너무 일찍 마운드에서 내려갔고, 두산은 1회와 2회에 LG에 7점을 내줬다.
但是郭彬過早地離開了投手踏板,斗山隊在第1回合和第2回合被LG隊奪走7分。

jiks79@yna.co.k
r

---------
他的動態內容翻譯:

오늘 정말 많은 관중 앞에서 저도 잘던지고 싶은 욕심이 많고 팀 연패를 팀 모두 같이 끊고 싶은 마음 이였습니다 많은 관중들 앞에서 이런 모습 보여 죄송하고 빨리 회복후 팀에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저희팀 모두가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응원 부탁드리고 정말 감사합니다


今天在衆多觀衆面前 我也有很想投好球的慾望 想和所有球隊一起結束連敗 
很抱歉在衆多觀衆面前展示這種樣子 
會儘快恢復後會給隊伍帶來更大的幫助 
我們隊都在努力呢 
請大家多多支持 真的謝謝大家。


-------
彬呀~你加油!
連你都離開,我去看一軍的意義?

arrow
arrow
    全站熱搜

    커브여왕옥혜씨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