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出現在美職球隊的官網了!

不過...好像說要讓他佔二壘,而原來二壘要去外野的樣子....

(等一下,我睡著前看到新聞,迷迷糊糊...沒有存新聞下來,去撈一下~)

翻新聞時~~發現他只有25歲???

一直覺得他應該3開頭的😛😛😛

好,幫大家整理關鍵字再來貼新聞!

  1. 25歲金河成
  2. 聖地牙哥(教士?)
  3. 簽約金:2000萬(美元)+ α (手機不會打α...去估狗求救的😛 然後估狗沒教,我發現...只要增加「希臘文輸入法」就可以一次擁有αβτ) 可是有另一篇說大概會簽比較長的4年,一年平均約6-700萬。.....這個我補充在下面。
  4. 主戰二壘手(本業是游擊)
  5. 主要消息來源ESPN
  6. 簽約契機:年紀很輕,卻已經擁有非常多的經驗。
  7. 預計1/2前會完成簽約。


其實這兩天看到金河成出國消息,

原來不只是「健康報告」或是「測試」而已...

已經達成簽約共識。

那就。一面之緣的臉很白但微臭臭的金白臉先生~~~祝福你了!

(怎麼比較他跟金廣鉉,覺得他好幸運,金廣鉉的美職路很艱辛...花了14年才達成!而且還是美職比較容易的投手。金河成相較之下,真的好幸運...美職難上手的野手,然後一說要挑戰馬上成行....)

(那我們就來繼續看下去⋯⋯另兩名吵著要去美職的選手吧!)(不過聽說梁嫌腫雖然一直推遲跟球團的簽約...但目前好像塊要跟紙老虎續約了...放棄美職夢?今年真的表現太差,其實我覺得很難~)


“김하성, 샌디에이고와 계약 임박…2000만+α 계약”

미 언론 보도…김하성은 출국

원본보기

키움 히어로즈 김하성. 키움 히어로즈 제공.

미국 스토브리그에서 ‘핫’했던 김하성(25·키움 히어로즈)이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계약 초읽기에 들어갔다는 미 언론의 보도가 나왔다. 

〈이에스피엔〉(ESPN) 등 다수의 미국 언론은 29일 새벽(한국시각) “샌디에이고가 스토브리그 시장에 나온 톱 내야수 중 한 명인 김하성과 계약한다”고 보도했다. 〈뉴욕 포스트〉의 조엘 셔먼 기자는 앞서 “샌디에이고와 김하성의 계약 기간은 6년 미만일 가능성이 크고 총액 ‘2000만달러+α 의 계약일 것”이라고 예측한 바 있다. 

만 25살의 김하성은 ‘나이는 어린데 경험은 많은 내야수’라는 최강점이 있었다. 주 포지션은 유격수지만 팀 사정에 따라 2루와 3루 수비도 가능하다. 수비뿐만 아니라 공격력도 갖췄다. 프로 7시즌 동안 타율 0.294, 133홈런 134도루를 기록했다. 프로 2년 차인 2015년부터 올 시즌까지 6년 연속 두 자릿수 홈런을 때려냈고 올해는 30홈런 고지도 밟았다. 도루도 23개나 성공했다. 성적이 점점 나아지고 있는데 나이를 고려하면 발전 가능성은 더 있다. 

김하성은 이미 미국으로 출국한 상태다. 현지에서 메디컬 테스트 등을 받고 계약을 최종 마무리하기 위함으로 보인다. 김하성의 메이저리그 포스팅 마감 기한은 한국시각으로 2일 오전 7시이다

김양희
기자

......補充.....

  

.....加映....

聖地牙哥展現奪冠企圖心,

繼金河成之後,又公佈簽約日本的達比修有(難得有日本人我認得,而且不用出動翻譯器就知道他誰...)

  




arrow
arrow
    全站熱搜

    커브여왕옥혜씨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