哇~才剛說看到박진형的1秒影像很開心的...

然後,全隊就被隔離惹😓😓😓😓


........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선수의 미열 증상으로 훈련을 중단하고 경기장을 일시 폐쇄했다.

롯데는 23일 “선수 중 1명이 미열 증세를 보고했다. 

해당 선수는 오전 중 선별 진료소를 방문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검진을 받는다”며 “선수단 전원이 자가격리를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

국민일보

롯데 자이언츠 선수 미열 증상.. 사직구장 폐쇄

by. 김철오 기자입력 2020.03.23. 12:36
롯데 자이언츠 홈구장인 부산 사직구장 자료사진. 뉴시스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선수의 미열 증상으로 훈련을 중단하고 경기장을 일시 폐쇄했다.

롯데는 23일 “선수 중 1명이 미열 증세를 보고했다. 해당 선수는 오전 중 선별 진료소를 방문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검진을 받는다”며 “선수단 전원이 자가격리를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국프로야구(KBO)리그에서 아직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았다. 앞서 NC 다이노스와 SK 와이번스의 협력업체 직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지만, 선수단과 구단 임·직원 중 감염 사례는 없다. NC의 경우 협력업체 2곳에서 각각 1명의 확진자가 발생해 고초를 겪었다.

롯데는 선수의 미열 증상 사례에 대해서도 만약의 상황을 대비해 훈련을 중단하고 홈구장인 부산 사직구장을 폐쇄했다. 롯데 선수단은 앞서 호주 애들레이드에서 스프링캠프를 진행했다. 지난 17일 귀국해 20일까지 휴식한 뒤 21일부터 훈련을 시작했다. 훈련은 22일까지 정상적으로 이뤄졌다.

당초 오는 28일로 예정된 정규리그 개막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연기돼 있다. KBO는 오는 24일 이사회를 열고 개막 일정을 포함한 코로나19 대응책을 논의할 계획이다.

김철오 기자 kcopd@kmib.co.kr

.............更新.........

因為很擔心,所以我一整天一直在等看樂天是否有檢疫報告出來了。

剛剛才更新~是陰性(好險😓)

明天繼續集訓吧~明天的青白戰也繼續&有轉播!


以下,新聞兩篇。

......

'미열 증세 호소' 롯데 선수,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미열 증세를 호소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를 받은 롯데 자이언츠 선수가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

롯데 구단은 23일 “22일 훈련 뒤 구단에 미열 증세를 보고한 선수가 23일 오전 선별진료소를 찾아 코로나 19 확진 여부 검진을 받았다”며 “검진 결과 최종 음성 판정이 내려졌다”고 밝혔다.

구단 측은 “해당 선수가 음성으로 판명됨에 따라 사직구장 폐쇄 조치를 해제하고 24일부터 선수단 훈련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구단 측은 “선수단 내에서 의심 징후 환자가 발생했을 경우엔, 감염 확산을 최소화하고자 구단 대응 매뉴얼에 따라 적용, 조치 중이다”고 덧붙였다.

이에 앞서 롯데 구단은 선수 한 명이 미열 증세를 보고하자 해당 선수에게 코로나19 검진을 받도록 한 뒤 사직구장을 일시 폐쇄했다. 롯데 선수 전원은 훈련을 중단한 뒤 자가 격리에 돌입했다.

호주 애들레이드에서 스프링캠프를 소화한 롯데 선수단은 17일 귀국해 20일까지 휴식했다. 21일과 22일에는 정상적으로 훈련했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

훈련하는 롯데 샘슨(부산=연합뉴스) 강덕철 기자 = 롯데자이언츠 샘슨이 22일 부산 동래구 사직야구장에서 훈련을 하고 있다. 2020.3.22 kangdcc@yna.co.kr

(서울=연합뉴스) 하남직 기자 = 미열 증세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를 받았던 롯데 자이언츠 선수가 '음성 판정'을 받았다. 

프로야구 롯데는 23일 "소속 선수 한 명이 오늘 오전 선별진료소를 찾아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았다. 검진 결과 최종 '음성' 판정이 나왔다"며 "사직구장 폐쇄 조치를 해제하고 24일부터 선수단 훈련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호주 애들레이드에서 스프링캠프를 소화한 롯데 선수단은 17일 귀국해 20일까지 휴식했다. 21일과 22일에는 정상적으로 훈련했으나, 23일 미열 증세를 보인 선수가 나와 훈련을 취소했다.

다행히 해당 선수가 음성 판정을 받았고, 롯데 구단은 사직구장을 다시 열고 훈련 일정도 재개하기로 했다. 

jiks79@yna.co.kr






arrow
arrow
    全站熱搜

    커브여왕옥혜씨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