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目前是否認……但~
是太太爆料……

然後有趣的是,他跟之前樂天爆出性侵未成年的徐俊元……是同一天結婚,結果雙雙出事,是日子沒選好(?)

나균안 아내, 남편 유흥업소 출신 내연녀 있다고 해(羅均安老婆,據說丈夫有娛樂場所出身的情婦)
원본보기

롯데 나균안 "논란 일으켜 팬들에게 죄송"…외도 의혹은 부인 
(造成混亂對球迷感到抱歉……對外遇疑雲全盤否認。)
 포수에서 투수로 전향한 뒤 선발 투수로 자리매김한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나균안(25)이 외도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현재 일본 오키나와현에서 롯데 구단 스프링캠프를 소화 중인 나균안은 오늘(28일) 롯데 구단을 통해 "개인적인 일로 시즌 직전에 (물의를 빚어) 구단과 감독님, 선수들에게 죄송한 마음"이라고 사과했습니다. 나균안과 2020년 결혼한 아내 A 씨는 27일 오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방송을 통해 남편이 외도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해당 사실이 알려지자 롯데 구단은 나균안과 오늘 이른 오전까지 면담을 진행했고, 이 자리에서 나균안은 아내 A 씨가 주장하는 의혹을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나균안은 "최근 알려진 일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며, 그 부분은 법적인 대응을 진행 중"이라고 구단을 통해 밝혔습니다. 다만 현재 아내와 이혼 소송 중인 사실은 인정했습니다. 2017년 2차 1라운드 지명을 받고 롯데에 입단한 나균안은 2021년까지 타자로 뛰면서 216경기 타율 0.123으로 기대에 못 미쳤습니다. 이후 2021년 투수로 전향해서는 85경기에서 10승 18패 1세이브 3홀드 평균자책점 4.28을 올려 롯데 마운드의 미래로 떠올랐습니다. 지난 시즌에는 6승 8패 평균자책점 3.80으로 선발 마운드를 지켰고,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대표로 선발돼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超精彩……
後面一直一直有料出來,
包含亞運拿金牌時,手機影像通話時喊了說「我的愛」(確定不是對老婆說的)




arrow
arrow
    全站熱搜

    커브여왕옥혜씨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