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看到金賢洙著則新聞,

很多對他還有迷戀的斗山球迷...應該很失望吧?

我嗎?我沒有~~~

從他不遵守當初要去美國時說的:回來韓國一定回斗山跟我們在一起....這個約定時,

我就已經看透他~~~

一堆無知的呆呆,還在說球員本就應該追求更高的月薪(年俸)...我們球團沒有錢,所以不能怪他....

不是的,不是唷⋯⋯

一來不過球迷愛憎的去了球迷最痛恨的對面球隊~破了近20年來,斗山球員不去對面的慣例,

二來在那個LG一整個狂輸斗山整季都對斗山沒勝過的時候,

每次他安打,他就開心的跟什麼一樣~~我都覺得斗山的前隊友、斗山曾經支持過你的球迷...到底跟你有什麼仇?讓你這麼痛恨,你跟別隊打球不是這樣的態度~~~

三來...甚至以前被我們稱為「傻子」的你,當了他們隊長~~~

四來就是看這次季後賽....他對上我們再度的「仇恨」打球.....


不要說他,本來球迷至今也在迷戀的NC隊長梁義志...

其實跟他如出一徹....這次他們創團第一次統合優勝時...

哭的跟什麼一樣~在斗山時拿了幾次冠軍,他都沒有這樣開心+痛哭過~~

一開始我也會說他是為了錢走的,對隊友們還有很多情面....哭也許是因為他現在是NC隊長立場更不一樣...

但真的是這樣?

也許他沒有金賢洙的不顧前隊友情面跟不過球迷在等待他回來...

但結果論是一樣的~他們比起呆了10年左右的原生球團,更愛「為了錢」而「忍痛」過去的現球團....更愛現在的球團!!

不會回來的...

不要等待了~~~笨蛋!

........


[FA 재취득 가능한 김현수, FA 보류...내년까진 확실히 LG에서]


2018시즌에 앞서 LG와 4년 115억원에 FA 계약을 한 김현수의 계약 기간은 2021시즌. 그런데 그는 그동안 국가대표로 꾸준히 출전하면서 FA 등록 일수에서 혜택을 받았습니다.


아시안게임, 프리미어12를 포함해 국가대표팀으로 등록일수를 보상받은 날짜만으로 한 시즌 FA 등록 일수를 채웠습니다. FA 계약 후 3시즌을 뛴 그는 국가대표 출전에 따른 보상일수를 더해 3년 만에 FA 자격을 재취득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LG와 계약 기간이 1년 남은 상태입니다. 선수와 구단이 상호 합의 하에 남은 계약을 파기하는 방법이 있겠지만, 구단은 전혀 그럴 생각이 없습니다. 


LG는 "김현수는 계약 관계에 따라 내년까지 LG 선수다”라고 FA 자격 재취득과는 별개로 보고 있습니다.  


김현수의 에이전트인 리코스포츠의 이예랑 대표는 “김현수가 국가대표 출전으로 올 시즌을 마치고 FA가 될 수 있다는 것은 시즌 초반에 KBO에 문의해서 알고 있었다. 그런데 국가대표 보상 일수는 선수가 원하는 시기에 사용할 수 있다더라.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되지 않고 계속 유지된다. 올해 FA 재취득에 사용하지 않고, 다음 번 재취득에 사용하는 방법도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LG 김현수, FA 보류...“국가대표 보상일수, 다음 FA 때 3년 뛰고 사용 가능”

원본보기



[OSEN=한용섭 기자] FA 자격을 재취득할 수 있는 LG 김현수가 FA 재취득을 보류한다. 계약서 대로 내년 시즌까지 LG에서 뛴다. 

LG는 2018시즌에 앞서 메이저리그에서 유턴한 김현수와 4년 115억원에 FA 계약을 했다. 2021시즌까지 계약 기간이다. 

그런데 김현수는 그동안 국가대표로 꾸준히 출전하면서 FA 등록 일수에서 혜택을 받았다. 아시안게임, 프리미어12를 포함해 국가대표팀으로 등록일수를 보상받은 날짜만으로 한 시즌 FA 등록 일수를 채웠다. FA 계약 후 3시즌을 뛴 그는 국가대표 출전에 따른 보상일수를 더해 3년 만에 FA 자격을 재취득할 수 있다. 

문제는 LG와 계약 기간이 1년 남은 상태다. 선수와 구단이 상호 합의 하에 남은 계약을 파기하는 방법이 있겠지만, 구단은 전혀 그럴 생각이 없다. LG는 "김현수는 계약 관계에 따라 내년까지 LG 선수다”라고 FA 자격 재취득과는 별개로 보고 있다.  

김현수의 에이전트인 리코스포츠의 이예랑 대표는 “김현수가 국가대표 출전으로 올 시즌을 마치고 FA가 될 수 있다는 것은 시즌 초반에 KBO에 문의해서 알고 있었다. 그런데 국가대표 보상 일수는 선수가 원하는 시기에 사용할 수 있다더라.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되지 않고 계속 유지된다. 올해 FA 재취득에 사용하지 않고, 다음 번 재취득에 사용하는 방법도 있다”고 설명했다. 

즉 2021시즌을 뛰고 4시즌을 채워서 FA를 재취득 하고, 2022~2024시즌 3년만 뛰고서 모아둔 국가대표 보상 일수(한 시즌 등록일수)을 더해 1년 먼저 FA가 될 수 있다. LG와 계약기간이 1년 남아 있는 상황에서 다음 FA가 될 때 사용하는 것이 훨씬 김현수에게 유리한 방법이다. 


arrow
arrow
    全站熱搜

    커브여왕옥혜씨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