有位無知姨非常誣賴我說~我看不中意的都批評…
是這樣嗎?!
那我也可以說^您^無知的阿姨大人…
是只要穿奈克森衣服的,不管是人是鬼都拼命誇獎是嗎?照您老人家的邏輯就是這樣唷~
我沒有誣賴你喔!你當初自己留言說的呢。

………………………
依照行為來褒貶一個人……
對~~就是對的,
錯就是錯的,
不是正常人都這樣的思維嗎?

不能說做壞事為非作歹的是壞蛋,
不能替行為端正的人鼓掌拍手???
喔……都忘了,妳(您)是昆池岩出來的,跟別人不一樣😂
………………

所以,今年發生了什麼事???
私下說這個人的個性不是大家喜歡那種親切和善型,
有點年幼的傲氣,跩跩的,自視很高…
個性也因為年輕,有時很異次元怪怪的。
但……不是壞孩子,對球迷也還算客氣(但就不是真心+善良那種模式)

總之做得很好~
自身申告了接到放水提案。
為你拍手……這樣才不愧為第一指名,
跟我們的영건4之一……

【新聞1】

[인터뷰] '승부조작 거절' 이영하, "돈보다는 야구로 성공하고 싶다" - 마이포커스


두산 베어스의 이영하(21)가 올바른 판단으로 '승부조작 제의' 모범 사례를 남겼다.

두산은 7일 "금일 언론에서 보도된 승부조작 제보 건 관련은 이영하"라며 "승부 조작 제의를 받고 곧바로 구단에 알린 이영하 선수의 빠르고 올바른 판단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밝혔다.

이영하는 지난 4월 30일 모르는 전화 한 통을 받았다. 자신의 모교가 아닌 A고교를 졸업한 B 브로커로부터 첫 볼넷 제의 받았고, 이영하는 '전화하지 말라'고 단호하게 의사표시를 한 뒤 전화를 끊었다. 5월 2일 다시 한 번 제의가 들어왔지만, 이영하는 '신고하겠다'는 말을 전하며 다시 한 번 거절했다. 번호도 모두 차단했다.

이영하는 전화 통화 구 곧바로 구단에 신고했다. 두산도 내부적으로 사태 파악에 나서는 한편, 이 브로커가 타구단 선수와도 접촉할 수 있다고 판단해 KBO에 알렸다. 이후 이영하와 두산 구단 모두 KBO 조사에 임했고, 철저한 수사를 함께 요청했다. 아울러 두산은 선수단 전수 조사 및 '클린 베이스볼' 재교육을 실시하며 '제 2의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했다.
이영하는 7일 OSEN과의 전화 통화에서 "승부 조작 제의를 받았지만, 큰 관심이 없었다"라며 "최근 많은 좋지 않은 일도 있었고, 구단에서도 꾸준히 교육을 해줬던 만큼 위험에 대해서 잘 알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이영하는 "돈보다는 야구로 성공하는 선수가 되고 싶다"고 강조했다. / bellstop@osen.co.kr


【新聞2】

두산, "승부조작 제의 받은 선수 이영하, 연락 받은 후 차단했다"




[OSEN=이종서 기자] 승부 조작의 마수가 뻗친 곳은 이영하(두산)로 밝혀졌다.

두산은 최근 언론에 보도된 승부조작 제보 건과 관련한 선수가 이영하임을 밝혔다. 두산은 "이 같은 결정은 승부 조작 제의를 받고 곧바로 구단에 알린 이영하의 빠르고 올바른 판단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라며 "이영하 선수는 금일 자신의 이름을 공개하는 것에도 선뜻 동의를 했다"고 전했다.

두산에 따르면 이영하는 4월 30일 모르는 전화 한 통을 받았다. 자신의 모교가 아닌 A고교를 졸업한 B 브로커로부터 첫 볼넷 제의를 받았다. 그 즉시, 이영하는 ‘전화하지 말라’고 단호하게 의사표시를 한 뒤 전화를 끊었습니다. 동시에 상대방 번호를 차단했다.

이 브로커는 5월2일, 또 다른 번호로 다시 한 번 전화를 걸었다. 이번에도 이영하 선수는 '신고하겠다'고 강경한 어조로 말한 뒤 번호를 차단했다.

이영하는 전화를 끊자마자 구단에 신고했다. 구단은 내부적으로 사태 파악에 나서는 한편, 이 브로커가 타구단 선수와도 접촉할 수 있다고 판단해 KBO에 알렸고, 이영하와 구단은 KBO 조사에 성실히 임했다. KBO 관계자에게는 프로야구의 또 다른 위기가 올 수도 있다고 판단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두산은 "앞으로도 클린베이스볼에 앞장 설 것입니다. 이번 일처럼 선수들이 올바른 결정을 할 수 있도록 꾸준히 교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bellstop@osen.co.kr

arrow
arrow
    全站熱搜

    커브여왕옥혜씨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